Breaking News

마인드브릿지, ‘더 데님 프로젝트’ 컬렉션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영캐주얼 라인 ‘유스(YOUTH)’의 2021 S/S 시즌 컬렉션 <더 데님 프로젝트(THE DENIM PROJECT)>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데님 온 데님(Demim on Denim)’을 컨셉으로 데님 트러커 재킷과 데님 팬츠로 출시된다. 데님 중에서도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스테디셀러 제품인 슬랙스를 제작한 마인드브릿지만의 노하우로 세련된 데님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데님 원단은 유럽에서 대표적인 친환경 진(jean) 소재로 유명한 터키의 키파스(KIPAS)와 보싸(BOSSA) 데님을 사용했다. 두 데님 원단은 자연친화적인 재료와 공정의 우수성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소재로 쓰이며 데님 중 최고로 인정 받고 있다.

‘더 데님 프로젝트’ 컬렉션은 뛰어난 컬러감은 물론 물 빠짐이 적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땀 흡수력과 건조력이 뛰어난 쿨맥스 원사와 탄성력 및 복원력이 우수한 라이크라 원사를 함께 사용해 여름까지 스타일리쉬하게 착장 가능하다. 데님 팬츠는 기본 슬림핏, 루즈한 테이퍼드핏, 와이드한 스트레이트핏 등 다양한 고객들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총 5가지 핏으로 구성되어 있다.

데님 팬츠는 6만원대, 데님 트러커 자켓은 12만원대부터 15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으며, 마인드브릿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마인드브릿지의 모던함과 레트로가 결합돼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청청’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며 “이번 컬렉션에 사용된 데님은 친환경과 기능성을 모두 고려한 소재로, 지속 가능한 패션에 앞장설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브릿지의 ‘유스’ 라인은 20대 초·중반 남성을 타겟으로 한 모던 스트릿 캐주얼 라인이다. 2017년 론칭 이후 고은, 섭섭, 박상혁, 공병각 등 신진 아티스트들과의 협업 및 웨어러블하면서 트렌디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