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지수 X 잇미샤, 역대급 러블리 케미

바로가기
바로가기

어반 라이프스타일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에서 새로운 뮤즈인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사랑스럽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2021 스프링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잇미샤는 새로운 시작인 스프링 시즌을 맞이하여 “The Woman We Love”를 주제로 본인의 가치관과 스타일을 추구하며,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세상과 함께 하는 여성들을 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새로운 잇미샤의 뮤즈로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지수를 선정,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 에디션’을 새롭게 소개하며 다채로운 뮤즈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뮤즈를 위한 잇미샤의 스페셜 라인 ‘블랙 에디션’은 단조롭고 나른한 일상 속에서도 나를 표현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일상 속 판타지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자연스러우면서도 특별한 드레스 업 스타일로 선보이는 ‘블랙 에디션’에서는 심플한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원피스, 수트, 스커트 등의 베이직 아이템에 브로치, 컬러 포인트, 자수, 테일러링 등 잇미샤만의 아이코닉한 디테일과 테크닉이 더해진 새로운 룩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스프링 시즌 컬렉션에서는 화사한 트위드 소재의 탑과 스커트, 잇미샤만의 사랑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도록 디자인 된 원피스, 봄 기운 가득한 라일락 컬러 트렌치 코트, 멀티 자카드 셋업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스타일을 브랜드 뮤즈 지수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지수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잇미샤의 2021 스프링 컬렉션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SNS, 카카오 플러스친구, 유튜브 채널 등 각종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소개되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화보 촬영 장 속 추가 컷도 브랜드의 SNS 계정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