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무신사, 커버낫과 라이브 방송 진행

바로가기
바로가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24일 오후 8시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를 강점으로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다. 첫 협업 브랜드였던 엄브로는 방송 당일 매출이 최근 7일간 일평균 대비 5배 이상 증가했으며 누적 접속자 수 1만 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첫 방송에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무신사는 첫 회 성과에 힘입어 24일 오후 8시 커버낫 편을 마련하고, 21 S/S 신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불독 캐릭터 엠블럼’과 아치형 로고로 포인트를 준 ‘빅 엠블럼 로고 맨투맨’, 편안한 실루엣으로 활동성이 높은 ‘빅 로고 트랙 자켓’, 워크 웨어 스니커즈 ‘커버 블랙’ 등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는 커버낫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 중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스트백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하고,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커버낫 신제품 백팩 ‘코듀라 어센틱 로고 럭색 33L’을 선물한다. 또한 패션 유튜버 ‘키미’, 모델 신윤제, 무신사 패션 에디터가 참여해 상세한 제품 정보와 봄철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무신사 라이브는 무신사 모바일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 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