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엄브로, 새 컬렉션 ‘액티브’ 출시

바로가기
바로가기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신규 컬렉션 ‘액티브(ACTIVE)’를 출시하며, 축구선수 이승우의 스포티룩 화보를 공개했다.

액티브 컬렉션은 ‘어디서나, 액티브(ANYWHERE, ACTIVE)’ 슬로건 아래 스포티한 라이프 속에서 활력을 선사해줄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아노락과 피스테, 경량바람막이, 조거팬츠 등 개성 강한 컬러감의 스포츠웨어는 스트레치 소재 및 특수 항균 가공처리로 오랜 시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슈즈 ‘커버플렉스’는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문 스포티룩의 완성을 돕는다.

엄브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포츠 슈즈 커버플렉스는 니트 어퍼소재 디자인으로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유연하고 가벼운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이고 안정성을 강화했다.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간편하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엄브로는 축구선수 이승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화보 속 이승우는 패션모델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다채로운 포즈와 눈빛으로 엄브로만의 개성을 담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엄브로는 이승우가 보여준 축구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진정성 있는 모습이 신규 컬렉션의 메인 테마와 부합하여 함께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브랜드와의 환상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엄브로의 액티브 컬렉션은 전국 엄브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