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봄 느낌 물씬,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 아이템들

바로가기
바로가기

유독 길었던 겨울이 끝나고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왔다. 계절이 바뀌면 그만큼 많은 변화가 있는데, 패션에서도 예외는 없는 법. 봄을 맞이해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의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봄을 연상케하는 컬러의 가방부터 톡톡 튀는 컬러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해 스타일링에 참고해보자.

# 원마일웨어에 찰떡 숄더백 추천

<사진출처=호재(1, 2), 로서울 (3), 랑카스터 (4, 5)>

원마일웨어가 대세로 떠오른 요즘, 거기에 어울리는 숄더백들을 추천한다. 원마일웨어는 보통 미니멀한 니트, 스웨트 셋업 등의 아이템들로 편하게 매치하는데, 여기에 컬러감 있는 가방들을 활용하면 꾸안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21년 펜톤컬러인 옐로우 컬러를 담은 제품부터 봄 하면 떠오르는 컬러의 대명사인 뉴트럴 컬러, 여기에 컬러 조합이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활용해 데일리룩을 꾸며보자.

# 컬러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포인트 주기

<사진출처=신발 : 엑셀시오르, 샌들 : 레페토, 시계 : 브리스톤>

 다가오는 봄, 봄을 닮은 컬러풀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에 화사함을 더해보자. 사랑스러운 컬러감의 스니커즈를 활용하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좀 더 센스 있는 컬러 매치의 스타일을 원한다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옐로우 백 리스 샌들을 활용하는 걸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뉴트럴톤의 나토 스트랩과 레오파드 케이스가 돋보이는 손목시계까지.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조합한다면 어디서든 주목받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