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니들리, 펜트하우스 ‘배우 한지현’ 뮤즈로 발탁

바로가기
바로가기
니들리 글로벌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지현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펜트하우스’ 속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대세 배우 한지현을 글로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니들리 글로벌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한지현

니들리는 최근 신예로 떠오른 배우 한지현의 깨끗한 피부와 건강한 이미지가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을 전달해주는 대세 브랜드 니들리와 잘 부합될 뿐 아니라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색다른 매력을 지녔다고 판단, 글로벌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선정된 한지현은 니들리의 글로벌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 인지도 강화는 물론 클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니들리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니들리는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되는 모델 한지현의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신제품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니들리 담당자는 “한지현이 드라마 속 악역 모습과 달리 평소 밝고 유쾌한 모습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니들리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한지현과 함께 할 다채로운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JTBC 드라마 ‘바람이 분다’로 데뷔한 한지현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부와 명예를 갖고 청아예고를 쥐락펴락하는 유아독존 캐릭터 주석경을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표현해 대세 신인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