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패션 &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프레드시갈’국내 상륙

바로가기
바로가기

LA 기반의 패션 &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프레드시갈이 드디어 국내에 상륙 한다.

3/26일 오픈 하는 편집숍 프레드시갈은 갤러리아백화점 WEST 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따뜻함과 여유로움을 담고 있어 코로나로 지친 요즘 도심 속 힐링공간으로 적합하다.

‘Be Who We are’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프레드시갈은 말리부 매장을 모티브로 인테리어 하였으며, 그 동안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던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캘리포니아 감성의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꾸민 유니크한 디자인의 PB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섹션에서는 뷰티제품과 홈 리빙제품이 준비되어 있어 팬데믹 이후 해외여행이 어려워진 요즘 국내에 머무는 소비자에게 이국적이고 새로운것에 대한 니즈를 채워줄 예정이다.

또 하나 주목해야 할 공간은 프레드시갈 내 캔디부티크 숍 슈가피나 이다.

공식 오픈 약 2주 전부터 공개된 슈가피나는 LA와 홍콩에 이어 서울에서는 처음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전 세계에서 공수한 고급 원료 와 장인의 손에 만들어져 그 모양과 종류가 다양하다. 기본 젤리와 초콜릿을 물론 샴페인, 맥주, 장미 등 기존에 찾아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테이스트를 느낄수 있으며 어른들을 위한 ‘캔디부티크’ 로 불리기 충분하다.

따뜻한 봄기운으로 설레는 요즘, ’도심 속 힐링공간’ ‘서울의 캘리포니아’ 로 불리는 프레드시갈 은  코로나로 지친 일상 속 행복을 느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 될 것이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