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유스 컬처 감성, ‘제이씨디씨’ 무신사 스토어 입점

바로가기
바로가기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새로 론칭한 캐주얼 브랜드 ‘제이씨디씨(JCD.C)’가 입점하고, 1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제이씨디씨(JCD.C)는 까스텔바작이 가진 프리미엄 헤리티지를 유스 컬쳐(Youth culture) 감성의 트렌디한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특히 프랑스 팝 아티스트이자 패션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작의 예술적 감성을 ‘조이 컬처(JOY CULTURE)’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의하고, 러브(LOVE), 리스펙트(RESPECT), 피스(PEACE), 마이셀프(MYSELF) 4가지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21 S/S 시즌 테마인 ‘익스트림 보드’는 스케이트, 서프 등 익스트림 스포츠 문화를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풀어낸다. 팝아트 컨셉으로 선명한 컬러를 배색한 스웨트 셔츠, 과감한 아트워크와 패턴 조합이 돋보이는 니트, 와이드 팬츠 등 총 36가지 스타일이다. 무신사 온라인 쇼케이스와 패션 화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는 제이씨디씨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10%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또한 홍대에 위치한 패션문화 편집공간 무신사 테라스에서 이색적인 브랜드 팝업 공간도 선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