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패피들의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 dub’bel 듑벨 론칭

바로가기
바로가기

21′ SS 시즌에 맞춰 론칭한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듑벨 dub’bel이 자사몰은 물론 무신사, 29cm 등에서 패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 온라인 브랜드에서 보여지지 않는 고급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는 듑벨 dub’bel은 double 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평범해 보이지만 평범하지 않는, 심플한 듯하지만 심플하지 않은 양면적인 디자인을 부각 시키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피스룩, 위크앤드룩은 물론 재택근무를 하면서도 멋지게 입을 수 있는 컨셉으로 시작한 듑벨은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생활패턴에 맞춰 미니멀룩을 재해석한 뉴미니멀을 탄생시킨 브랜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듑벨의 이러한 인기 비결은 나의 가치와 나를 위한 소비트랜드를 보이고 있는 MZ세대들의 니즈를 충족시킴과 동시에 실용성을 겸비했다는 것이다.

브랜드 개발부터 디자인 컨셉, 마케팅까지 직접 이끌고 있는 듑벨의 송재연 부사장은 더욱 다양해진 개인취향에 맞춘 디자인을 선보여 나만의 스타일을 추구하고자 하는 MZ세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구매부터 배송박스를 푸는 순간까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소장하고 싶은 듑벨을 만들어 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듑벨은 온라인 공식몰은 물론 무신사와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