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마스크 브랜드 ‘iLe’와 배우 이나영의 필환경적 만남

바로가기
바로가기

친환경 마스크 브랜드 iLe(아이.엘.이)와 독보적인 분위기의 배우 이나영이 함께 한 마스크 화보가 데이즈드 매거진 3월 호를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이나영은 그녀만의 분위기와 스타일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며 대체 불가능한 아우라의 스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시크한 단발로 변신하여 색다른 매력을 뽐낸 것과 동시에 노련한 포즈와 캐주얼 부터 하이 패션을 넘나드는 다양한 의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훌륭히 소화해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iLe 마스크의 3월 판매 수익금 일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독거노인 계층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이나영과 화보를 함께 한 마스크 브랜드 iLe는 ‘I LOVE THE EARTH’ 의 약자로 친환경 자연주의를 생각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iLe는 재사용이 가능한 4중 보호막의 다회용 쿼드 마스크를 출시하며 기능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건강한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iLe는 지속적으로 자연과 환경에 경각심을 주고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는 ‘지구를 지켜라’ 라는 환경 캠페인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나영 화보 속 iLe 쿼드 마스크의 자세한 내용 및 구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