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디스이즈네버댓 X 호카오네오네, 협업 컬렉션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디스이즈네버댓>

제이케이앤디(대표 조나단)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글로벌 러닝 아웃도어 브랜드 호카오네오네(HOKA ONE ONE)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사진제공=디스이즈네버댓>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움을 선사해 온 디스이즈네버댓은 이번 시즌, 호카오네오네와 함께 한다. 이번 컬렉션은 호카오네오네의 아이콘 슈즈인 ‘스피드 고트4’를 포함해 후디드 풀오버와 반팔 티셔츠, 퍼포먼스 쇼츠, 크루삭스와 버킷햇의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디스이즈네버댓>

‘스피드 고트4’는 최적의 쿠셔닝과 안정적인 지지력, 가볍고 유연한 착용감으로 모든 종류의 트레일에 적합하도록 설계된 러닝화다. 어퍼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날렵한 실루엣과 유니크한 미드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와 뒤축에 새겨진 블루 컬러의 디스이즈네버댓 레터링 로고가 포인트다.

<사진제공=디스이즈네버댓>

또한 간결한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의 후디드 풀오버, 두 브랜드의 로고가 프린팅된 3가지 컬러의 반팔 티셔츠와 쇼츠 등 감각적인 러닝 웨어도 만날 수 있으며 크루삭스와 버킷햇의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했다.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러닝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연스러운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디스이즈네버댓과 호카오네오네의 협업 컬렉션은 오는 3월 18일, 저녁 7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END Clothing, Bodega 등의 글로벌 편집숍에서 만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