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한예슬 X 슈콤마보니, 다양한 여름 슈즈 스타일링

바로가기
바로가기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와 뮤즈 한예슬이 함께한 “THE ICONIC YOU” 캠페인의 여름 화보가 공개되었다.

<사진제공=슈콤마보니>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과 애티튜드, 팬들과 소통하는 방식까지 현재 가장 아니코닉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한예슬은 이번 화보를 통해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다채로운 슈콤마보니의 2021 SS 써머 (SUMMER) 슈즈들을 다양한 스타일로 소화했다.

<사진제공=슈콤마보니>

먼저 심플한 슬리브리스 드레스에는 유니크한 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멜로우 팝 샌들을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했고, 블루 컬러의 스커트에는 화려한 꽃 장식이 돋보이는 버드볼 샌들을 더했다. 섬세한 주얼리 포인트와 높이감이 돋보이는 버드볼 제품은 발끝까지 풍성하고 아름답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2030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끈다.

<사진제공=슈콤마보니>

이외에도 시크한 무드의 원피스에는 아이코닉한 컬러의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핑크 원피스에는 매쉬 리본 장식의 러블리한 샤샤 샌들로 사랑스러우면서도 화려한 무드를 연출했다.

<사진제공=슈콤마보니>

브랜드 관계자는 “하나의 스타일로 정의되지 않고 다양한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슈콤마보니의 “THE ICONIC YOU” 캠페인은 MZ 세대들과 소통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라고 전했다.

미리 만나본 슈콤마보니 써머 신제품들은 오는 26일부터 코오롱몰을 통해 선 공개되며, 4월 중 전국 슈콤마보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