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화사 X 돌체앤가바나, 무심한듯 시크하게 ‘시선 집중’

바로가기
바로가기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지난달 새롭게 오픈한 돌체앤가바나 서울 스토어를 기념하기 위해 걸그룹 마마무의 화사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화사는 클래식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는 한편, 이때 돌체앤가바나 서울 스토어가 환하게 불을 밝히며 스토어 내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소용돌이처럼 이어지는 나선형 경사로를 따라 계단을 올라가는 장면에서 화사는 패치워크 데님과 DG 로고가 특징인 티셔츠를 매치, 여기에 패치워크 데님의 디보션 숄더백을 착용해 편안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엔딩 부분에서 화사는 매혹적인 레드 드레스를 착용하여 블랙 마르퀴나 마블 모자이크 바닥과 강렬한 색채 대비를 보이며 돌체앤가바나 서울 스토어의 마지막 층과 루프탑으로 안내한다.

영상에서 화사가 착용한 모든 제품은 돌체앤가바나의 2021 봄/여름 여성 컬렉션 제품으로 영상 속에서 소개된 돌체앤가바나 서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체앤가바나 서울 스토어에서는 여성 제품뿐만 아니라 남성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파인 주얼리, 워치 컬렉션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돌체앤가바나 사토리아가 제공하는 맞춤복 제작(Made to Measure)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