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 22일 분당 스퀘어 오픈

바로가기
바로가기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이 22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몽벨 분당스퀘어를 사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몽벨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몽벨을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스퀘어 형식의 종합 아웃도어 편집숍인 ‘몽벨 분당스퀘어’를 오픈했다.

몽벨 분당스퀘어는 ‘Better Gear, Great Moment’를 가치로 내세우며, 더 나은 장비를 통해 아웃도어의 더 높은 성과를 경험함으로써 최고의 순간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들을 준비하고 있다.

22일에 사전 오픈한 몽벨 분당스퀘어에서는 하이킹, 캠핑을 비롯해 사이클링, 러닝, 아쿠아 스포츠 등 다양해진 아웃도어 용품을 찾아볼 수 있다.

더불어 몽벨 오리지널 제품을 포함한 헬리녹스, 바이클로, 러프네이처, 레인보우 아웃피터스 등 여러 아웃도어 브랜드 용품을 선보이며, 이전 몽벨 온·오프라인 매장보다 더욱 다양한 아웃도어 의류와 장비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몽벨 분당스퀘어는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를 선보임은 물론, 매장 내부에 설치된 자전거 트랙과 클라이밍 체험 시설을 구비해 아웃도어 장비 구매와 더불어 실제 아웃도어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몽벨 이성열 대표는 “이전 캠핑, 트레킹 위주였던 몽벨이 몽벨 분당스퀘어를 통해 사이클링, 러닝, 피싱 등 더욱 다양해진 아웃도어의 장비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보다 더 나은 아웃도어 순간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