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제이리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바로가기
바로가기

프리미엄 니트웨어 브랜드 제이리움(J.RIUM)의 첫 번째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가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열었다.

제이리움(J.RIUM)은 클래식을 기본으로 하는 프리미엄 니트웨어 브랜드로 고급 캐시미어 소재와 이태리 가공 마고 코튼 등을 사용하여 매 시즌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니트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제이리움(J.RIUM)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층당 약 20평형 규모로 총 2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1층 여성컬렉션과 2층 남성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공간은 화이트를 활용하여 모던하고 심플함을 기본으로 벽면의 니팅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오브제들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다. 2층의 거대한 곡선 형태의 가구들은 전체적인 공간의 무드를 편한하게 만들어줘 여유로운 쇼핑을 할 수 있다.

이번 시즌 제이리움(J.RIUM)의 컬렉션 테마는 ‘Take comfort Feel cosy’로 초원과 석양, 그리고 하늘 등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색감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니트웨어들을 선보인다.

제이리움(J.RIUM) 조오륜대표는 “제이리움의 마니아 분들이 직접 제이리움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하실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이 공간에서 제이리움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단순한 매장이 아닌 제이리움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아카이브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제이리움(J.RIUM) 의 청담 플래그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픈을 기념하여 제이리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를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