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제이제이지고트, 뮤즈 혜리와 함께한 컬렉션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에서 전개하는 영 캐주얼 브랜드 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에서 배우 혜리를 뮤즈로 발탁하여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혜리는 개성 있는 드로잉 오브제를 배경으로 즐겁고 발랄함이 가득한 포즈와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브랜드의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해 브랜드의 뮤즈이자 아이콘으로 손색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시즌을 연상시키는 화사한 소재와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탄성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혜리가 주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이 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JJ JIGOTT(제이제이지고트)는 이번 시즌 “Drawing Play with Heyri”를 메인 테마로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혜리는 플라워 레이스 소재의 쉬폰 원피스, 슬리브리스 블라우스와 팬츠 셋업에 그린 체크 컬러의 숏 자켓, 그리고 뷔스티에 원피스에 와이드한 칼라 디자인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한껏 사랑스러운 룩을 제안한다.

화보 속 혜리가 착용한 제품은 JJ JIGOTT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 SNS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혜리는 오는 5월 방영 예정인 tvN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요즘 대학생 이담 역을 맡아 배우 장기용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