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스니커즈 뮬, 멋스럽게 때로는 사랑스럽게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푸마(PUMA)>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봄·여름철에 착용하기 좋은 뮬 스니커즈 출시 소식을 알렸다.

최근 패션 트렌드를 살펴보면 ‘원마일 웨어‘가 인기를 얻으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은 제품들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뮬 스니커즈 역시 이러한 트렌드 흐름에 힘입어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뮬 스니커즈는 운동화의 앞 부분과 슬리퍼의 뒤축이 합쳐진 디자인으로 편리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신고 벗기가 용이하고 기존 운동화보다 통풍성도 좋아 여름철 데일리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일상룩은 물론 스쿨룩, 비즈니스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어 10대부터 30대까지 MZ세대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크게 사랑 받고 있다.

푸마에서 새롭게 선 보인 뮬 스니커즈는 대표적인 클래식 라인 ‘바리(BARI)‘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내추럴한 무드와 동시에 시원한 느낌을 제공해 어느 룩에도 잘 어울리며, 트렌디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슈레이스 디테일에 차별화를 줘 ‘바리 뮬(BARI MULE)‘과 ‘바리 뮬 리본(BARI MULE RIBBON)‘ 두 가지 디자인으로 전개한다. 심플하고 멋스러운 미니멀 룩에는 ‘바리 뮬‘을, 특별한 날 좀 더 사랑스럽게 스타일링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바리 뮬 리본‘을 매치하면 좋다.

해당 신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 그리고 슈즈 멀티 스토어(ABC마트, JD스포츠, 폴더, S마켓, 슈마커, 풋마트, 멀티와이컨셉 등)에서 판매되며, 푸마의 뮬 스니커즈를 매치한 다양한 스타일링 콘텐츠는 푸마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