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김동준, 청량함 가득 담은 디지털 영상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배우 김동준과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함께한 디지털 영상이 에스콰이어를 통해 공개되었다.

김동준은 봄, 여름을 위한 필수 에센셜 리넨 아이템을 그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청량함과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영상 속 김동준은 모두 H&M 제품을 착용하였으며, 시원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리넨 소재 아이템으로 여름 데일리룩을 완벽하게 제안했다.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베이지 리넨 블렌드 셔츠에 톤온톤 컬러의 리넨 티셔츠와 팬츠를 매치해 여유로운 룩을 연출했으며, 리넨 셔츠는 재킷을 걸치기 너무 더울 때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여름의 체감 온도를 낮추는 현명한 대안이다. 또한, 같은 디자인의 네이비 컬러 셔츠에 쇼츠를 매치하여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김동준은 부드럽고 친근한 느낌부터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각기 다른 여섯 가지 여름 데일리룩을 보여주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산뜻한 그의 모습은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공식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에스콰이어 디지털 영상에서 김동준이 착용한 H&M 리넨 에디션은 4월 22일부터 전국 H&M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동준은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을 통해 매주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