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공효진, 올여름 피크닉룩 제안

바로가기
바로가기

공효진의 러블리한 화보가 공개됐다.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T.I)’는 뮤즈 공효진과 함께 한 2021년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공효진의 독보적인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여름 캠페인 화보는 아름다운 제주, 푸른 자연 속에서 T.I 만의 감성으로 즐기는 쿨한 피크닉 {Cool Picnic} 컨셉의 캠페인을 선보였다. 초록이 가득한 아름다운 들판에서 소소한 피크닉을 즐기면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아름다운 자연이 주는 햇빛과 바람을 느끼며 편안하게 순간을 표현하는 공효진 자체 그대로를 담아냈다.

화보 속 공효진은 플러워 패턴 원피스와 미니 원피스, 데님 오버롤 원피스 등 다양한 원피스를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하였고 산뜻한 컬러의 여름 니트와 블라우스를 데님 팬츠와 로맨틱하게 연출하며 그녀만의 러블리한 분위기를 완성하였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여름 캠페인 공개에 맞춰 온라인 플랫폼 <W컨셉>에서 특별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4월 26일부터 2주간 진행하며 여름 라인과 함께 시원한 원피스 Cool one-piece, 특별한 콜라보 라인을 선 공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편,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공효진이 함께한 2021년 여름 광고 캠페인 속 아이템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