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봄꽃 축제 시즌, ‘랜선 꽃놀이’ 어때

바로가기
바로가기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꽃들이 만개하는 봄이 찾아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면서 지난해 이어 여의도 봄꽃 축제가 취소되거나 벚꽃으로 유명한 석촌호수의 일대가 오는 11일까지 전면 통제 등으로 제대로 꽃놀이를 즐길 수 없는 상황이다. 오프라인으로 꽃놀이를 할 수 없다면 온라인으로 비대면 꽃놀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오레오>

눈과 맛을 동시에 잡은 꽃무늬 패키지가 사로잡는 먹거리와 봄을 담은 굿즈 아이템을 통해 비대면으로 봄을 느껴볼 수 있다. 더불어 랜선 꽃놀이 콘텐츠와 맥주 한캔을 준비한다면 더욱 생생한 꽃놀이의 마무리를 완성할 수 있다. 나른한 봄날에 일상 속 새로운 활력을 충전을 할 수 있는 랜선 꽃놀이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 꽃무늬 패키지를 입은 신상 먹거리 아이템

<사진제공=오리온>

오프라인으로 꽃놀이를 떠날 수 없다면 요즘 유행하는 비대면으로 랜선 꽃놀이를 즐겨보자. 눈과 맛을 동시에 잡은 꽃무늬 패키지를 입은 신상 먹거리 아이템은 시각과 미각으로 봄을 제대로 느껴볼 수 있다. 오리온의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은 마시멜로 속 베리 필링을 기존보다 두 배 늘려 더욱 풍부한 베리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사진제공=던킨도너츠>

또한, 상콤달콤한 딸기 글레이징을 한 던킨도너츠의 봄날의 딸기 츄이스티는 쫀득쫀득한 식감을 통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2021 봄 한정판 굿즈 아이템

<사진제공=락앤락>

핑크 톤의 봄 기운을 담은 한정판 굿즈 아이템을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새로운 활력을 충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락앤락의 데꼬르IH블러썸에디션 3종 세트는 주방과 식탁에 무심하게 툭 올려 놓은 것만으로도 부엌에 봄이 찾아온 듯하다.

<사진제공=하겐다즈>

더불어 하겐다즈와 29CM의 콜라보로 제작된 한정판 굿즈인 우드 트레이와 인싸템 세라믹잔은 혼술의 무드를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다.

<사진제공=커피빈>

귀여운 우유 박스 디자인이 빈티지한 느낌을 살려주는 커피빈의 벚꽃MD 피크닉박스는 음식이나 음료를 놓고 먹기에도 적합한 높이로 실생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랜선 꽃놀이의 필수품, 시원한 맥주 한 캔

<사진제공=파타고니아>

<사진제공: 핸드앤몰트, 구스아일랜드, 파타고니아>

랜선 꽃놀이의 마무리로 관련 콘텐츠와 맥주 한캔을 준비해보자. 올해 꽃놀이를 즐길 수 없는 방문객을 위해 롯데월드타워에서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벚꽃 버스킹 공연을 오는 10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감미로운 목소리를 가진 10CM와 악뮤가 참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미로운 선율의 버스킹과 어울리는 맥주 한 캔을 준비해 리듬에 온 몸을 맡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제공=핸드앤몰트, 구스아일랜드, 파타고니아>

버스킹의 관람에 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와줄 맥주로는 국산 꿀을 첨가해 은은한 첫 맛과 풍부한 시트러스 아로마가 매력적인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에일’과 파인애플과 복숭아 등의 트로피컬한 과일 향이 일품인 구스아일랜드의 ‘덕덕구스’, 그리고 100% 몰트를 사용하여 여운을 남기는 깊은 몰트향과 묵직한 거품이 특징인 파타고니아의 ‘보헤미안 필스너’를 추천한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