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류승범, 도심과 자연 모두 아우르는 아웃도어 스타일링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시그니처 컬렉션 ‘루트 시리즈’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류승범’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루트 시리즈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헤리티지를 담고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해 활동의 지속성과 쾌적함을 유지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양한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테크니컬 유틸리티 웨어로 일상 속 도심과 자연의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공개한 화보 속 류승범은 자연과 일상 속 도심을 배경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윈드 브레이커, 반팔 티셔츠, 반바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본인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류승범이 착용한 루트 시리즈는 뛰어난 신축성의 스트레치 소재와 발수 코팅된 원단을 사용하여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시 생기는 수분 오염을 방지하고 생활 방수 기능을 더했다. 또 뛰어난 내구성의 원단으로 변함없는 품질을 자랑한다.

접촉 냉감을 느낄 수 있는 우븐 원단의 제품은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더불어 어떠한 날씨에도 대응 가능하여 비가 많이 오는 여름이나 장마철에 활용하기 좋다.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다양한 이벤트와 21SS 여름 신제품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