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마리떼 X 마르디, 위트있는 데일리룩 제안

바로가기
바로가기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가 위트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하는 컨템퍼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ercredi)와 협업한 ‘마리떼 X 마르디’ 썸머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와 마르디 메크르디의 협업은 쿨한 무드의 시티 웨스턴 룩을 컨셉으로 하며, 프렌치 감성을 공유하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담아냈다.

구성은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그래픽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로고 플레이를 더한 티셔츠, 시즌 그래픽을 더한 슬리브리스 티셔츠, 미디 기장의 스웨트 쇼츠, 빈티지 감성을 자아내는 데님 스커트,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나노 백 등이다.

<사진제공=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트렌드를 선도하는 MZ 세대로부터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소비자 및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리떼 X 마르디’ 썸머 캡슐 컬렉션은 4월 14일 오후 2시 부터, 브랜드 온라인 스토어 및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더 현대 서울점, 29CM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공식 SNS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간 댓글을 통한 룩북 이벤트가 진행된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