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서머 바이브, 나만의 컴포터블 웨어 완성 팁

바로가기
바로가기
1) mulawear(뮬라웨어) / 2) DEW E DEW E(듀이듀이) / 3) Frankly Sleeping(프랭클리슬리핑) 4) PEOPLE OF THE WORLD(피플오브더월드) / 5) SALON DE SEOUL(살롱드서울) / 6) JAQJO Y(쟄조이) 7) Laurence Paul(로렌스폴) / 8) URBANDTYPE(어반디타입) / 9) PLAC(플랙) / 10) lots(라츠)

컴포터블 웨어를 찾는 시대 흐름 속에서 각 브랜드들이 트렌드를 풀어내는 방식은 흥미롭다. 각자의 컬렉션 속에서 완성도 높은 패션 아이템을 보면 과장된 그 어떤 것 보다는 자신이 편안하게 돋보일 수 있는 옷을 가장 ‘나답게’ 입으라고 제안하는 경우가 많다.

어디에나 어울리는 ‘만능’ 컬러 블랙&화이트는 어떤 스타일에도 실패 없이 어울리기 좋으며, 여름을 대표하는 컬러 블루와 화이트는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더불어,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만능 아이템, 존재감 있는 팬츠를 활용하여 룩에포인트를 줄 수 있다.

한편, 이지 웨어의 유행 속에 피트니스 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는 무너져 가고있다. 스포티한 아이템에 원피스&쇼츠 등을 다양하게 매치한다면 나만의 컴포터블 웨어를 스타일리시 하게 완성 할 수 있을 것 이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