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구찌 가옥’ 오픈 행사, 패션 아이콘 한 자리에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구찌(GUCCI)>

구찌(Gucci)는 서울 이태원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 ‘구찌 가옥(GUCCI GAOK)’을 오픈하며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스페셜 축하 영상 ‘구찌 가옥 TV’와 스틸컷을 공개했다.

구찌 가옥에서 촬영한 패션 필름은 구찌 코리아 앰버서더인 카이를 비롯해, 배우 차승원, 한지민, 이지아, 가수 박재범, 선미가 참여했으며, 구찌 가옥 곳곳의 모습을 “팝”한 영상에 담아 시선을 끈다. 또한 구찌는 이날 촬영을 위해 구찌 가옥을 사전 방문한 셀러브리티들의 스틸 컷도 함께 공개했다.

<사진제공=구찌(GUCCI)>

셀러브리티들의 영상과 사진 컷은 활기 넘치는 ‘팝’ 스타일의 구찌 가옥 내부 곳곳을 담았다.  화려하면서도 다채로운 조명, 블랙 테이블과 패브릭 소파 등 클래식한 가구들과 대조적인 조화를 이루는 구찌 가옥의 내부에서, 셀러브리티가 선보이는 각각의 개성과 스타일링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사진제공=구찌(GUCCI)>

특히, 구찌 가옥의 이태원 오픈은 이태원의 문화적 전통과 자유로움에 대한 오마주(homage: 존경)이자,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의 자기 표현과 개성을 중시하는 정신과도 맞닿아 있어 그 의미를 더한다.

<사진제공=구찌(GUCCI)>

셀러브리티와 함께 한 ‘구찌가옥TV’ 풀영상은 구찌 카카오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