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레드카펫 위 빛나는 백상의 여신들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아디르, 오연서>

지난 5월 1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57회 백상예술대상’이 호평 속 성료된 가운데 레드카펫을 빛낸 스타들의 시상식 패션이 연일 화제다. 특히 많은 패셔니스타 여배우들의 원픽 선택을 받은 럭셔리 파인주얼리 아디르(Addir)의 다이아몬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제공=아디르, 장윤주>

이날 오연서는 목선이 우아하게 드러나는 화이트 컬러 드레스에 아디르 다이아몬드 드롭 이어링과 링을 매치하여 레드카펫에 등장,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장윤주는 우아한 블랙 드레스에 아디르 네크리스와 이어링, 링을 한 세트로 착용하여 럭셔리한 시상식 패션의 정석을 보여주었으며, 이솜과 정소민, 박주현도 화이트골드 다이아몬드 이어링과 링을 포인트로 착용하여 화려한 드레스 스타일링을 과시했다.

<사진제공=아디르, 박주현>

반면 엄지원은 화려한 드레스와는 대조적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디르 다이아몬드 이어링과 네크리스, 링을 매치하여 시상식 패션을 더욱 빛냈다.

<사진제공=아디르, 엄지원>

신예 최성은 또한 블랙 시스루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해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하였다.

<사진제공=아디르, 최성은>

한편 신세계 백화점에서 전개하는 아디르(Addir, ‘고귀함’을 뜻하는 고대 히브리어)는 다이아몬드 본연의 가치에 클래식한 미감과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럭셔리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대구점, 청담 분더샵 및 에스아이빌리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