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테바, 앰버서더 이주영과 함께 캠페인 공개

바로가기
바로가기

대한민국 최초 슈즈 멀티샵 슈마커의 독점 수입 브랜드 ‘테바(TEVA)’가 배우 이주영을 앰버서더로 발탁하며 ‘In your element (가장 나다운 순간)’ 캠페인을 통해 담은 영상과 룩북을 공개했다.

테바(TEVA)는 세계 최초의 스포츠 샌들 브랜드로 가벼운 무게와 다양한 컬러, 뛰어난 착화감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슈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테바(TEVA)의 ‘In your element (가장 나다운 순간)’ 캠페인은 10일부터 배우 이주영과 러너겸 모델인 제임스, 모델 채원, 채영 등 아웃도어 활동을 선호하는 다양한 직업군의 앰버서더들과 함께한다.

테바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DNA인 모험과 자유을 바탕으로 ‘In your element (가장 나다운 순간)’에 대한 의미를 조명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테바(TEVA)는 다양한 모험을 통해 자연 속에서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순간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한다.

바쁜 일상과 긴 팬데믹이 주는 무기력함에서 벗어나 자연 안에서 자유를 느끼고, 오직 나에게 집중하는 순간을 통해 가장 자신 다운 삶을 사랑하고 일상의 가치를 찾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테바 공식 엠베서더 이주영과 함께한 21SS 캠페인 룩북에서는 가장 나다운 순간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이주영과 테바의 모먼트를 만날 수 있다.

이주영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이번 시즌 영상과 화보에서 아웃도어 라이프의 즐거움을 함께 느껴볼 수있으며 편안함을 대표하는 테바의 새로운 라인업도 만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