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텐소울’, 청담동 무이서 팝업스토어

바로가기
바로가기

https://ift.tt/31zjNje

K-패션의 중심, 텐소울(Seoul’s 10Soul)’이 청담동 무이(MUE)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텐소울은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패션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이다.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디자이너 중 10팀을 선정해 세계적인 패션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2010년에 시작된 텐소울은 파리, 뉴욕, 런던, 베를린, 밀라노 등의 세계적인 패션 도시에서 해외 교류 패션쇼와 프레젠테이션, 팝업스토어 등을 진행해 K-패션을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해왔다.

또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한 B2B 지원으로 디자이너들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해외 판로 개척과 나아가 패션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는데 앞장서 왔다.

2021년, 텐소울에 선정된 브랜드와 디자이너는 ▲비욘드클로젯(고태용) ▲까이에(김아영) ▲에몽(김재현) ▲더스톨른가먼트(박정우) ▲비뮈에트(서병문, 엄지나) ▲석운윤(윤석운) ▲얼킨(이성동) ▲막시제이(이재형) ▲라이(이청청) ▲티백(조은애)이다.

글로벌 브랜드로의 역량을 갖춘 10팀은 해외 바이어와 패션 관계자들의 투표를 통해 선정되었다.

텐소울은 11월 3일, 청담동 편집샵 무이(MUE)에서 ‘2021 글로벌 패션브랜드 텐소울’ 팝업스토어의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또한 11월 13일까지는 ‘디자이너 브랜드 데이’를 진행해 각 디자이너들의 팝업 전시와 판매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021 FW 컬렉션은 물론 2022 SS 컬렉션의 프리뷰도 진행하며 브랜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편집숍인 EQL에서도 11월 14일까지 동시 진행된다.

또한 다이아 티비(DIA TV) 유튜브 채널에서는 텐소울 디자이너들의 히스토리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풀어낸 영상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