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마이클 코어스, 본드 테마의 글로벌 여행 시리즈 선보여

바로가기
바로가기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MichaelKors)>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가 007 테마의 여행 시리즈를 통해 화려한 세계 명소들을 돌며 MMK x 007 스페셜 에디션 캡슐 컬렉션의 론칭과 더불어 제임스 본드 영화와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의 첫 협업을 기념했다.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MichaelKors)>

MMK x 007 파트너십은 본드 영화 시리즈와 마이클 코어스 브랜드가 공유하는 화려함과 모험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벨라 하디드(Bella Hadid)와 씬디 브루나(Cindy Bruna)가 등장하는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MMK x 007 캡슐 라인은 본드 영화 특유의 세련되고 클래식한 매력을 현실로 풀어낸 총 11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마이클코어스(MichaelKors)>

특히,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블랙과 골드 컬러의 마이클 코어스 시그니처 프린트를 포인트로 한 세련된 블랙과 메탈릭 컬러들을 조합한 컬러 팔레트가 특징이다. 핸드백과 러기지백부터 스윔웨어와 슈즈까지, 여행이 일상인 이들에게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아우르는 컬렉션이다.

이번 여행 시리즈에서 선보인 액션감 넘치는 여행지들은 각각 본드로부터 영감을 받있다. 먼저, 중국에서는 게스트들을 헬리콥터에 태워 싼야로 날아가 웨이크보드, 제트스키, 파라세일링을 즐기게 했으며, 유명 트레이너로부터 특별한 피트니스 수업을 제공하기도 했다.

또한, ‘카지노 로얄’ 스타일의 블랙 타이 디너로 여행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한편, 마이애미의 게스트들은 럭셔리 요트에서 싱어송라이터의 프라이빗 공연을 감상 후, 제트스키, e-보드, 스피드 보트 등 스릴 넘치는 레저 스포츠를 즐겼다. 그뿐만 아니라 멋진 스위트룸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받고, 저녁 식사를 했다. 마지막으로 레이캬비크에서의 여행은 헬리콥터와 랜드로버, 샌드 버기와 ATV, 최근 오픈한 스카이 라군에서 진행된 스카이 리추얼 웰니스 트리트먼트 등을 게스트들에게 제공했으며, 아이슬란드 스타일의 지하 저장고에서 007 테마의 블랙 앤 골드 칵테일 파티를 열어 3일간의 여행을 마무리했다.

모든 장소의 게스트들은 브랜드의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벨라 하디드의 모습을 따라 하는 틱톡 챌린지에도 참여했으며, ‘007 어나더 데이’(Die Another Day)에서 징스 역을 맡은 할리 베리(Halle Berry)처럼 007 스타일로 멋지게 물에서 나오는 모습을 각자 촬영하기도 했다.

3일 동안 펼쳐진 이 멋진 여행을 담은 컨텐츠들은 해시태그 #MMKx007 과 #MichaelKors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miley face

댓글 없음